자 그럼 Flammar가 알려준 대로 유괴범의 동굴을 향해 가 봅니다.


가는 도중에는 두번 정도 이런 의자를 밀어서 네 발판 위에 올려야 하는데요, 넷 중에 올바른 것은 하나인가 봅니다. 잘못 맞추면 적들이 습격해옵니다.


흡혈귀들과 싸울때 입수했던
성배. 꽤나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세가지 특수능력이 있지만 그 중에 회복마법인 '회복의 물'은 제한 없이 쓸 수 있습니다. 뭐 그래도 일단은 물의 마법 정도는 익히고 있어야 하는 거 같습니다만...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뭣도 모른채 성장과 돈, 그리고 보석을 위해 하도 전투를 많이 해서인지 지금 시점 저런 상금 악마가 나오더군요. 그냥 필드 몬스터로... 만나면 정말 악몽입니다...


그래도 어찌어찌 마지막까지 가니 잡혀있는 Constance가 보입니다. 지키고 있던 놈들과 전투!!!


그리고 무사히 Constance를 구해오게 됩니다. Mirsaburg에는 축제가 열리고, Constance와 Raphael은 결혼을 승낙받게 됩니다.


그리고 기사 작위를 받습니다.(실은 기사 작위보다 보상금 5000골드가 더 반갑다는 것은 비밀.)


그리고는 이 기사들의 나라에서는 이제 더이상 진행되는 것이 없어보입니다. 아래마을인 Eugenstadt의 성은 출입금지네요? 무슨 일일까요? 여기 Heirich가 퀘스트를 준 것이 아니었나요? 어쩌면 제가 한 해결이 그에게 나쁜 영향을 줘서인지는 아닐까 생각도 듭니다.


제 운명에 대해 뭔가 알고 있을 듯 하던 Flammar도 지금은 어디론가 사라지고 만날 수가 없네요.


다음은 Rosalia로 가봤습니다. 아마 가장 크고 번화한 곳이 아닐까 생각되는 데요, 수도라고 할 수 있는 Crystal City에는 왕궁도 있고, 대단히 아름다운 마을입니다만... 별다른 이야기는 없더군요.


그래서 Valhalland로 가봤습니다. 온통 눈이 내리는 아름다운 곳이네요. 길도 참 미끄럽고... 얼어붙은 호수를 이리저리 미끌어져다니며 진행했더니, 이런? 힘들게 진행해왔는데 막다른 곳입니다. 원래 막힌 곳일까요, 아니면 얼어있어서 더 진행이 불가능한 걸까요. 


이곳에는 지금 현재 거의 유일한 마을이 Gato의 마을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사람들 이야기를 듣다 보니 얼어붙은 호수가 지금까지 내내 얼어있었던 것은 아닌 거 같네요. 날씨가 좀 더 따스해지면 녹을 거라고 합니다...

그런데... 날씨...라고? 제가 어떻게 할만한 것은 아닐 거 같은데요...


자, 그리고 Gato는 저에게 부탁을 해옵니다. 동굴안의 몬스터들을 퇴치해 달라는 것인데요, 그까짓거...라고 생각하며 수락했는데... 이봐요...Gato...
동굴이 셋이나 된다는 것인 미리 말해줘야죠?

모험은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