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념 | Posted by 아스라이 2011. 9. 24. 19:27

용산에서...


용산에 다녀왔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체험관을 또다시 갈 일이 생기네요 ㅎㅎㅎ



일단 OT가 끝나고 늘 가는 전자상가의 건담베이스. 어라? 그런데 5층에서 4층으로 이전했네요? 규모는 좀 작아진 듯 합니다. 생각해보니 5층에 있을 때 맞은편에 또 다른 모델점이 있었는데 그곳도 같이 사라진 거 같은 느낌이 들더군요.



SD건담 삼국지로 이런 대규모 전투를 구현하다니... 이정도 규모의 전투신을 구현하려면 키트가 몇개쯤 필요할지 상상도 못하겠네요(말에다가, 기마에다가 깃발에다가...)



늘 동경의 눈빛으로 보는 HGUC GP03 덴드로비움... 여전히 가격은 한 40만원대... 덜덜덜... 뭐 오랜 시간이 흐르고 언젠가는 사고 싶은 킷입니다만... 현재는 놓을 데가 없어요... 그냥 딥 스트라이크와 SD 덴드로비움으로 만족할 수 밖에...



아스트레이 시리즈... 클리어파츠가 독특하네요. 아스트레이 골드프레임까지... 다만 이 모델들은 반다이 MG 시리즈가 아닌 다른 시리즈로 보입니다. 제것과 디자인이 다르네요.



품절되었군요. 사자비 상체 디테일 키트... 전에 뉴건담 키트도 있었지요. 사진으로는 잘 안 느껴지지만 실제 보면 디테일과 박력이 상당합니다. 그보다... 빨리 나이팅게일좀 키트화 해줘~(하이뉴 건담도 키트화 되었건만...)



미래로봇 달타니어스가 초합금혼으로 나왔네요? 오래오래전 아카데미 카피판 키트에서는 변형은 되었지만 영 폼은 안 났지요. 레오리우스와 베가리우스야 동물형태와 비행체 형태이니 상관없어도, 아트레우스는 팔에 비해 하체가 빈약 그 자체였지요. 여기서는 제대로 된 기믹을 보여줄 듯... 그리고 갓 시그마도... 솔직히 달랑 양 다리에 하나씩 들러 붙는 형태라 전 뭐 저런 무성의한 변신이 있나 하며 별로 안 좋아하는 로봇인데 생각외로 꽤 인기가 있는가 보네요? 양 날개가 원작대로 한쪽이 내려가며 검으로 뽑히는 기믹이 추가되어 있는 듯 합니다.



우려먹어도 무려먹어도 끝이 없는 삼국지건담 시리즈... 대체 끝이 안 보여요...(파워업을 해도해도 또 파워업 할 게 남았단 말이냐...) 처음엔 여포랑 조운을 구입하고 유,관,장 삼형제도 구입하려 했지만 한도끝도 없이 나오는 모델에 질려 현재 구입을 포기했지요.



좋아하는 사람이 많은 큐베레이 시리즈입니다. 제타건담에서도 하만 칸이 탑승해서 비중있게 마지막 전투에서 활약했고(크와트로 파치나가 탄 백식을 대파시켰으니), 더블제타건담에서도 마지막 결전에서 등장하죠... 그나저나 삼국지건담의 초선 큐베레이는 언제 나올련지?



저도 지금 소지하고 있는 EX-S건담입니다만... 포징이 차원이 틀리네요... 전 그냥 단지 뻣뻣이 서서 양손으로 스마트건을 받치고 있는 포즈뿐인데 이 포즈는 정말 역동적이네요. 한번 이렇게 포징을 잡아봐야겠습니다.



1년전쟁이 배경인 기동전사 건담 속 V작전의 주역들... 건탱크는 얼마 전에 나왔지요. 다만 관심가는 것은 G아머입니다. 구입해보고 싶지만... 가격도 가격이거니와 건담 사면 당연히 건캐논도 사야하고, 당연히 건탱크도... 그리고 당연히 짐이랑 볼도... 그래서 미리 자제하고 있습니다... 흑흑...



퍼스트 건담의 바리에이션이란...(샤아전용 건담까지 있을줄이야...) 전 도통 구별이 안갑니다만... 주변엔 저 건담들의 버전을 다 알아보고 그 차이점과 특색을 논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당연히 저는 구별 못합니다... 덜덜덜...



플레이스테이션 무브 광고... 처음 광고할 때만 해도 다른 모든 게임기의 모션센서들을 싸그리 쌈싸먹을 기세로 광고해대더니 지금 처지는 그야말로... ㅠㅠ

날씨좋은 주말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