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뭘 살게 있어서 테크노마트로 향했습니다.



늘 갈때마다 상하 진동했다는 것이 떠오르지만 이제 더는 그럴 일은 없겠죠?



아, 그런데 항상 가는 날이 장날이라더니... 오늘이 휴무였어요?(왜 전 꼭 올때마다 휴일인 것 같은 느낌이 자꾸 들까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국제전자상가로 향했습니다...



그런데 한발만 늦었어도 또 엇갈릴 뻔 했네요. 다행히 구할 수 있었습니다.



이미 스팀에서 며칠 전에 이미 판매를 시작했지만 역시 전 패키지를 손에 넣는 것이 좋아서 말이죠... 스팀 계정은 있지만 온라인으로 구입한 것은 문명 5 세종대왕님 확장팩 뿐입니다.



뭐 용산에 가면 늘 건담프라자를 들리듯이, 여기 와서도 늘 발길 가는 곳은...



로보트 태권브이 피규어! 큽니다! 이건 몇번째 버전인지 모르겠네요. 초기버전은 두 다리가 작동불능이라 혹평을 많이 들었죠. 이 모델은 다리 가동이 가능해 보이더군요.



특이한 받침대... 적, 청, 녹의 빛의 삼원색인가 본데, 이 위에 올려주면 꽤 멋져보일 거 같더군요.



빛이 너무 반사되었나 보군요. 제 친구가 최근 못견디고 모으기 시작하는 일격살충 호이호이상입니다. 보다보면 참 귀엽긴 해요. 그래도 전 발시오네가 아닌 이상은... 덜덜...



어쨌든 패키지 개봉입니다. 비닐이 꽤나 단단하게 조여있어 뜯어내기가 쉽지 않더군요.



뒷면입니다.



열어보니 역시 예상대로 DVD 케이스가... 앞뒤 커버도 종이 박스와 같습니다. 뭐 갈수록 패키지 구성이 빈약해지는 느낌...(그래서 한정판이 있는건가...?)



매뉴얼도 흑백으로 간단합니다... 뭐 게임 자체가 한글화 되어 있으니 다행이겠죠?



설치중입니다. 매우 기대됩니다... 스팀 강제연동이라는 말이 있던데 뭐 계정이 있으니 상관은 없습니다만, 문제는 버그가 걱정이네요. 꽤 심하다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