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 Posted by 아스라이 2012. 3. 21. 23:50

난데없이 조이스틱...


일단 오늘 너무 늦게 퇴근한 터라 오는길에 배고파서 맥도널드에서 버거세트를 하나 사왔습니다. 요즘 왠지 런치타임 아닐때도 런치타임 가격으로 파는 세트가 하나 있더군요. 결코 콜라때문에 산 건 아닙니다...



어쨌든 집에 오니 택배가 와 있네요. 혼자 사는터라 택배 받을 사람이 없어 거의 택배는 이용하지 않는데, 이번은 갑자기 예정에도 없이 동생이 사서 보내준거라 조금 걱정스러워 하면서 집에 왔습니다. 다행히 무사히 집에 와 있네요.



박스를 풀어봤습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크네요?



다른 것보다 PC와 PS3겸용이라는 게 참 맘에 듭니다. 아시는 분들은 환타레버냐 크라운 레버냐도 많이 보시는 듯 합니다만 전 솔직히 구분을 못하겠더군요. 애초에 스틱을 별로 써보질 못해서요.



풀어봤습니다 깔끔한 검은색에 묵직해서 보기 좋네요.



이제는 한번 게임을 해봐야 할 시간이네요.



그러고보니... 제가 가진 대전게임을 꺼내 봤습니다. 넷이나 되네요. 것두 그 중 셋이 스트리트 파이터...

하긴 처음에 스트리트 파이터 4가 나왔을때 워낙에 오랫만에 나온 스트리트 파이터 정식 넘버링이라 컴퓨터판을 구입했죠. 그러다가 슈퍼 스트리트 파이터 4가 나올때 한국인 캐릭터 한주리가 나온다길래 '어머 이건 사야해!'란 생각에 컴퓨터판은 이미 있으니 플레이스테이션 3판을 샀고요, 그 뒤에 킹 오브 파이터 13도 나오길래 이번엔 제대로 만들었을까 하는 기대감에, 한글화도 된 터라 또 구입했고요. 그리고 제가 2D 격투게임을 주로 하고 섬뜩군이 3D 격투게임을 주로 해서 서로 대결할 일이 없었는데 스트리트 파이터 X 철권이 나와서 대결할려고 또 샀군요(정작 섬뜩군은 안 사고 있다는... 배신자!)


저 스스로는 롤플레잉을 제일 좋아하지만 그래도, 제 집에 누가 놀러오면 역시 같이 게임할 것은 대전게임 정도더군요.



그러고보니 이것도 있었군요. 꽤 오래된 스틱인데, 플레이 스테이션 2용입니다.

이제 스틱이 생겼으니 대련 실력이 좀 늘려나요...

그런데 난 연속기를 못쓰잖아?
난 아마... 안될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