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 Posted by 아스라이 2014. 6. 29. 14:39

반지의 제왕 DVD 트릴로지 세트 구성...

카페에서 반지의 제왕 확장판 세트 구성품에 대한 문의가 있길래 제가 반지의 제왕 확장판 DVD 트릴로지 세트를 가지고 있는 김에 한번 찍어봤습니다.

 

 

 

본래 영화 개봉할때마다 한편씩 나온 세트를 3부작이 완결된 후에 이렇게 묶어서 판매한 걸 구입했지요.

 

 

 

 

 

반지원정대의 뒤에는 모리아를 헤매는 원정대가 그려져 있네요.

 

 

 

 

 

각 편마다 4장의 DVD가 있는데, 2장은 영화 본편과 누락된 장면이고, 2장은 영화 외적인 영상들이 담겨 있습니다.

 

 

열어보면 DVD 4장과 DVD 메뉴를 정리해둔 목록이 있습니다.

 

 

두개의 탑 케이스 뒷편에 다시 돌아온 간달프와 만나는 아라고른, 레골라스, 김리의 모습...

 

 

마지막 왕의 귀환 케이스에는 에렛세아로 떠나는 엘프들의 배가 그려져 있군요.

 

말씀하신 지도 같은 물품은 들어있지 않았습니다. 저처럼 3부작 완료된 후 한번에 구입한 게 아닌 매년 구입한 사람 중에는 특전으로 피규어랑 특전 영상이 담긴 한정판이 있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만, 말씀하신 구성은 아마 블루레이 확장판 세트가 아닌가 합니다. 구성 리뷰된 사이트가 검색을 해도 전혀 없던데 그나마 인터파크 설명이 볼만하네요. 블루레이도 늘어나서 모두 15장이라고 하는데, 화질은 좋을지언정 박스 디자인이 전 DVD가 훨씬 멋져보여서 따로 구입하지 않았습니다.

 

http://book.interpark.com/product/GoodDisplay.do?_method=detail&sc.shopNo=0000800000&sc.prdNo=21024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