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 Posted by 아스라이 2014. 7. 8. 15:19

삼성 무선 게임패드 구입후기 EI-GP20HNBKG

 

 

요즘은 스마트폰 게임이 대세가 되었죠. 저도 이미 한물간 지 오래된 갤럭시 노트 1입니다만, 여러 게임을 해보고 있습니다. 다만, 보통 게임들 중 터치스크린을 이용한 터치 게임들도 있긴 하지만 거의 대다수가 롤플레잉의 이름만 붙인 액션게임이라... 터치 스크린에 왼편에 꼭 8방향 십자터치와 오른편에는 버튼터치가 있더라구요. 결국 조이패드나 조이스틱이 있어야 한다는 결론이 되기 때문에 스마트폰에 적용되는 조이패드를 예전부터 찾고 있긴 했습니다. 그러던 도중 바로 이 삼성 무선 게임패드가 나왔죠. 스마트폰도 거치할 수 있고 디자인도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만 일단 호환되는 스마트폰에 갤럭시 노트 1은 빠져있고, 유선 연결이 아닌 블루투스 연결인데다, 무엇보다도 가격이 엄청나서 거의 포기하고 있다가... 반값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구입했습니다.

 

 

액정보호필름 무상교체 서비스... 안타깝게도 최신폰만 가능합니다... 쳇.

 

 

 

 

 

디자인은 꽤 괜찮습니다. 그러나, 디자인과 키감은 별개죠... 역시나 평가답게 제가 써보기에도 삼성 무선 게임패드의 키감은 별로 좋기 않습니다. 특히 십자키가 마음에 안 들어요. 십자키 자체가 이미 특허가 등록되어 있어 문제없을 디자인을 찾아야 했을거라는 예상을 해봅니다만, 복잡하고 정확한 조작은 무리입니다.

 

 

어쨌든 무선 게임패드와 갤럭시 노트 1입니다. 이제 호환되는지 확인해볼 시간...

 

다행히 인식됩니다. 작동도 잘 되고. 그나마 안심이 되네요. 이로서 스마트폰 게임이 좀 더 수월해질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만 요즘 게임들이 참... 일단 넘쳐나는 카카오톡 게임들을 필두로 90% 이상의 게임들이 과금을 강요하는 무료게임인지라... 착잡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