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념 | Posted by 아스라이 2014. 10. 23. 17:37

상념1023 - 롯데리아 셀카봉

 

 

전에 단지 구입하면 함께 증정되는 수퍼마리오 장난감을 갖기 위해 맥도널드 해피밀 세트가 장난 아니게 판매되었다는 뉴스를 봤습니다. 장난감이 품절될 정도였다는데, 보면서도 그냥 고개를 갸웃할 뿐이었는데, 저도 남말 할 처지는 아닌 듯 하네요.

 

 

언제부터인지는 모르겠는데, 롯데리아에서 세트를 구입하면 셀카봉을 3,000원에 판매하더군요. 셀카봉이라... TV에서 종종 보면서(특히 꽃보다 청춘) 있으면 삼각대보다 편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했지요. 처음에는 셀카봉에 셔터 스위치가 있어서 셔터도 조작이 되는 줄 알았습니다만 알고보니 그냥 지지대일 뿐, 촬영은 음성이나 타이머로 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관심이 좀 식었지요. 게다가 판매되는 셀카봉은 가격이 세기도 하고... 그런데 의외로 싼 가격에 관심이 갔나 봅니다. 물론 곁다리품이니 품질은 많이 기대할 수 없겠습니다만... 

 

 

내용물은 셀카봉, 휴대폰 지지대, 손목 스트랩입니다.

 

 

우려했던 것과 달리 휴대폰 지지대와 셀카봉은 나사로 결합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것도 규격품입니다. 따라서 이 자체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합니다.

 

 

셀카봉 아래쪽도 규격이 맞아서 삼각대 등으로 연결이 가능하게 되어있네요.

 

 

휴대폰 지지대입니다.

 

 

이렇게 결합해서 사용하면 되는군요. 다만 제 휴대폰이 구형 갤럭시 노트 1인데 조금만 더 컸다면 결합하지 못했을 정도로 아슬아슬하네요. 게다가 휴대폰이 무거워서인지 무게를 버티기 버거운 면도 보입니다. 역시 저가형이라 그런지 휘청휘청하네요.

 

 

 

그리고 휴대폰 지지대를 빼고 바로 카메라에 삼각대를 장착하듯이 끼워 줄 수도 있습니다. 차라리 이렇게 더 많이 쓰게 될 거 같네요.

 

그리고 휴대폰 지지대는 따로 빼내어서 삼각대에 달면 삼각대 연결용 나사가 없는 스마트 기기도 삼각대에 연결할 수 있게 되네요. 이정도로 활용 가능하니 3,000원 가치는 충분히 한다고 생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