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념 | Posted by 아스라이 2011. 4. 7. 21:53

먹는 것도 귀찮아요...


난데없이 음식사진 4연타... 그런데 생각해보니 이 네 장의 사진... 순서대로 아침 - 저녁 -아침 -저녁...



문제는 이렇게 저녁을 때우는 경우도 있었다는 거네요... 아... 밤마다 생각나는 콜라 한잔과 오징어... 술도 아니고... 끊어야 하는데 못 끊고 있어요... 덜덜...



요즘 천원에 1인분 만두들이 넘쳐나는데 만두 하나에 천원짜리인 왕만두... 저걸 누구코에 붙이나 생각하며 한동안 다른 만두만 사먹었는데 혹시나 해서 셋을 사와서 먹어봤습니다...


양 많더군요...하나만으로도 끼니는 어느정도 되고, 두개면 배부르네요...



아무래도 감기기운이 있나봅니다. 목이 정말 아프고 몸이 무거워요... 기침도 나고... 혼자 사는데 아프기까지 하면 정말 힘든지라... 나름 몸보신이라도 하려고 삼계탕집에 왔습니다...

건강이 제일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