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게임을 해서 모은 포인트로 지르고 있습니다. 목표는 바로 저 자쿠3... 그런데 죽어도 안나와요... 지금껏 조노가 둘, 짐 커스텀이 둘 나왔습니다...



이번에 또 뽑았는데 이딴 게... 왜이렇게 안나오는거야!!!라고 절규하다가 문득...


어라, 1400짜리 캡슐기에서 A랭크가 나오면 기뻐해야 하잖아...라는 생각을 문득...


그렇죠 A랭크 나올 확률이 정말 낮죠. 물론 좋은 겁니다...만...



문제는 제가 더블제타만 셋이라는 거...(하나는 조합한 것이긴 해도...) 제가 더블제타를 제일 좋아하긴 해도... 셋씩이나는 좀...



마지막이라는 심정으로 뽑았더니 바쿠가... 아 뭐 하긴 이것도 실루엣 처리된 거 보니 특별기체던가요...

그러나 제가 바라는 것은 자쿠 3입니다... 확 조합해버릴까... 그런데 가쟈C를 무슨 수로 커스텀까지 키우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