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일단 Gato가 말한대로 동쪽, 서쪽, 남쪽의 동굴 몬스터들을 처리하러 가봅니다.



왠지 동쪽의 동굴을 구조도 맥없고 적도 단 한마리 뿐입니다. 허무할 정도로 간단하죠.



남쪽 동굴이 좀 크긴 합니다만 1층뿐인데다 구조도 간단해서 다 몰살하기만 하면 됩니다. 보스가 좀 무섭게 생기긴 했습니다만...



마지막 서쪽 동굴이 좀 복잡하더군요. 무엇보다도 점프가 없다면 모든 곳을 다 돌아볼 수가 없습니다. 보물상자도 놓쳐버렸고... 다만, 모든 몬스터를 잡지 못했지만 보스만 잡으면 목표는 달성되는 듯 하더군요.



점프가 없어 모두 일소하지 못하고 일단 쉬러 왔는데 Gato가 잘했다면서 보상을 주네요. 다른 것보다 보석을 190개나 주네요.



그런데 더는 여기서는 별다른 일이 없어보입니다. 갈 곳이라고는 Shiverland와 Gato의 마을, 그리고 얼어붙은 호수로 갈 수 있지만 기온이 올라가 호수가 녹는다면 모를까 아직은 갈 수도 없죠.



그래서 다음은 Dry Lands, 메마른 대지로 향합니다.



이곳은 정글이 무성합니다. 멋모르고 정글 한번 들어가봤다가 헤메다 게임오버 했을 정도로... 게다가 여기서는 Geckling이라는 도마뱀 종족을 영입할 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별로 동료로 할 마음이 안 든다는 게 문제입니다만...) 여기서 해적에 대한 이야기도 들을 수 있었고, 실제 해적 선장도 만났습니다만... 배는 어쨌는지 동료가 되주더군요(사람이 넘치는 대다 아래의 이유로  받아들이지 못했습니다...)



이곳 해안가에는 동생을 찾아다니는 한 여성이 있습니다. 동료가 되주더군요... 왠지 주인공중에 한명의 누님인 듯한... 게다가 여자이길래...



Herman을 내쫒았습니다...

덜덜...

안됬긴 하지만... 이로서 전원 여성 파티 달성입니다!!!

모험은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