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자, 일단 계속해서 테네브레를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사실 브리튼보다는 작고, 모니터나 폰 정도 규모인거 같긴 한데, 생각보다 길이 잘 안 외워지더군요. 참수형때 보았던 처형수 이름이 샤나였군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벤틱에 대해서는 별로 호감이 없나봅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역시 미스란에 대해서 알려주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다리온도 만납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아무래도, 물의 신 럴커를 받드는 테네브레의 권력자들은 산왕을 받드는 강령술사들과 사이가 안 좋은 것 같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장장이 코릭의 가게를 찾았는데, 혹시 물건이라도 팔아서 돈이라도 마련할 수 있을까 했는데 매입은 전혀 안하네요... 별수 없이 방패만 하나 사왔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럼에도 울티마 8 페이건의 전투는 정말 어렵기만 하네요... 정말 수도 없이 죽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테네브레 북쪽에는 아무래도 평민인 듯 보이는 코린스라는 여성이 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자, 아마 여기가 미스란이 사는 곳으로 간다는 동굴인가 봅니다. 뒤에서는 트롤이 죽인다고 쫒아오고 있네요. 도저히 상대가 안되서 도망쳐야 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날으는 마리오... 아니 아바타... 어쩌다가 아바타가 이렇게 되었을까요... 이것도 시대의 흐름인가...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겨우겨우 고생해서 동굴을 지나가고 있는데 가디언이 여전히 놀려댑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레버 퍼즐을 풀다가 또 사망... 아바타 정말 잘 죽네요... ㅎㅎㅎ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겨우 빠져나온 동굴...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왜 웃는거냐 가디언...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함정들을 뚫고 들어가면...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드디어 미스란을 만납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는 많은 것을 알고있네요. 오래전 신비로운 존재가 나타났는데, 그의 이름이 바로 가디언이라고 했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는 페이건을 떠나기 위해서는 네 티탄의 힘을 모두 습득해야 할거라고 하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일던 첫번째로 묘지로 가서 강령술사 비비도스의 수습생이 되는 것부터 시작해보라고 합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리고 앞으로 요긴하게 쓰일 문스토... 아니 되부르기 물건을 받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여기 발판도 다가가니 활성화가 되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되부르기 물건을 사용하니 순간이동 가능한 곳이 나옵니다. 아직은 두군데 뿐이지만...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순간이동 성공했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다시 또 긴 시간 테네브레 동쪽을 헤매는 와중에 코린스의 집을 다시 방문했는데, 남편이 있었네요.질리엄이라고 하고 아들은 백마법을 배우기 위해 떠났다고 하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절대로 가지 말라고 하는 가디언의 말... 가디언이 아바타에게 도움이 되는 말을 할 리가 없으니 이런건 오히려 가봐야겠죠? 그런데 바닥이 무너지며 아바타도 떨어져 버리고 맙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곳에는 학살자라는 무기가 잠들어 있나 봅니다. 학살자를 얻기는 쉽지 않으나 도전해보려면 해보라고 말하는 책...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두번째 책까지 찾았습니다만, 아직도 갈길이 멀다고 하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던전 안에서 평민인 듯한 사람을 만났지만 반응이 정말 싸늘합니다. 여기 페이건에서는 평민들은 거의 낯선 사람과 말조차 안하려고 하더군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유령과의 전투... 역시 수십번은 죽은 거 같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아직도 멀었고 아직도 사촌을 또 찾아야 한다고...?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여기 발판은 물속으로 들락날락까지 하는 바람에 더 난이도가 높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죽은 분이 말이 많네요... 아바타는 미덕의 길 따위 이미 오래전에 내팽개치고 가져갈 수 있는 것은 최대한 다 훝어가고 있습니다. 일단 살아야지요 ㅎㅎㅎ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드디어 도착했나 봅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저게 학살자인가 보군요. 일단 해골 병사들을 피해서 빙빙 돌고 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드디어 학살자를 손에 넣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징글징글한 스토커인 가디언...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야기 들었던 대로 무덤가에 도착했습니다. 구울과 해골병사들이 우글거리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드디어 비비도스를 만났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는 남 눈치보지 않고 모디아에 대한 비난을 마음껏 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제례용 단검까지 빼앗겼다고 하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되찾아 오자고 하니 방법이 없다고 하는 비비도스... 뭐 당연하겠지만 아바타가 그 일을 맡아야 하겠죠...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여왕의 방안으로 침입해야 한다는 것이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위층에는 로시언이 있습니다만 대답은 없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다만 그가 남긴 마지막 주문이 적힌 두루마리가 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여왕의 침실까지는 어찌어찌 들어갔습니다만, 단검이 담겨있다는 상자로 가는 방은 역시 또 잠겨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참 긴 시간 사람들에게 물어물어 도착한 여왕의 시녀, 아라미나입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경계심이 심한 그녀지만, 일단 말을 잘 하면 단검이 들어있는 상자 위치를 알려주고 열쇠를 줍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드디어 제례용 단검을 찾았네요. 이제 다시 비비도스에게로...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음? 아까까지만 해도 2층 침대에 누워있지 않았나요, 어느대 1층 제단에 로시언을 눕혀놓고 그 옆에 서있는 비비도스, 로시언의 죽음이 임박해서 어쩔수 없었다고 하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일단 제례용 단검을 건네주면 기뻐하며 의식을 시작합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아, 제자인 비비도스가 독단적으로 강제로 하는 건 아닌가 봅니다. 로시언도 의식을 부탁하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러니까... 단검을 꽂아달라는 말...?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어우 잔인해라...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어쨌든 의식이 끝나면 비비도스가 강령술사가 되고, 아바타는 그 수습생으로 들어갈 수 있게 되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처형자의 두건과 떨어진 나뭇가지를 가져오라고 하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모험을 계속됩니... 너 때문이잖아 가디언!!!!

 

오늘도 즐거운 브리타니아 산책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