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R&B 신규팀원 모집합니다. 어둠의 RPG

 잉여력 10년 이상을 자랑하는 오프라인 RPG팀 R&B에서 신규 팀원 1~2명을 모집합니다.

 매 주 일요일 오후 2시(원래 1시지만 양심적으로 2시라고 합시다.)에 어린이 대공원역 근처의 보드게임카페 틱톡에서 모임을 가집니다. 현재 캠페인은 D&D 4판 시스템으로 하고 있으며 1주차를 막 시작한 상황. 완결까지 10~12주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이후에도 주욱 함께 가실 분이면 더 좋지만, 이번 캠페인 만이라도 참가해보실 분이라도 별 문제는 없습니다.

 성별경력 유무는 전혀 따지지 않으며, 사전 연락만 제대로 된다면 출석률 여부도 따지지 않습니다.(어차피 기존 팀원들도 직장인인 경우 주말 출근하거나 프로젝트 마감이거나 하면 자주 빠지곤 합니다.)

 오히려 현 캠페인 상 다른 부분이 문제일 것 같은데요. 간단히 예시를 들자면,

 *마스터가 미소녀 여캐를 만들길 강요합니다.
 *매직 아이템으로 스쿨미즈를 줘요. 난 여기서 나가겠어! 으아니차!
 *전멸했더니 강제로 계약 맺어서 마법소녀로 변신시키고 있습니다.

 ...이런 분위기입니다.

 마 스터는 요사이 스트레스 받는 일이 많아서 이번 캠페인만 이럴 뿐이라고 강변하고 있지만, 분명 이번 캠페인이 좀 심할 뿐 결국 인간 자체는 그대로입니다. 그리고 저 장단에 맞춰주는 플레이어들이 있다는 게 진정한 문제일지도 모릅니다.

 탁 까서 말하면 이런 분위기가 좋은 사람이면 적응하기 쉬운 팀입니다. 게다가 말로만 저러지 기본적으론 샤이 보이들이에요. 아저씨 취급 받기 시작한 연령대가 늘어가고 있지만...

 관심있으신 분은 여기 밑에 덧글로 연락처를 남겨주시거나 rnarsis@dreamwiz.com 으로 메일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