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여행기/킬존 | Posted by 아스라이 2011. 3. 15. 02:10

킬존3 여행기 - 6. 스탈의 음모...


이런, 이런, 이런...


스탈은 결국 살아남아 도망칩니다.


그리고 생방송이었던 만큼 이 장면은 헬간의 모든 자들이 보게 됩니다. 분통을 터뜨리는 최고권력자.


그리고 세브와 리코는 드디어 나빌 대위를 구출하는데 성공합니다. 이제 이 기지에서 빠져나가야죠(지옥이 기다리겠군요...) 그런데, 세브는 스탈이 방송에 했던 말인 내일 대규모의 군사작전이 개시된다는 말에 중앙 컴퓨터실에서 정보를 읽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래서 나빌 대위는 다른 포로들을 구할 겸 해서 먼저 탈출하고 세브와 세브의 영원한 연인 리코는 중앙 컴퓨터실로 향합니다.


터치스크린인가 싶었는데...


놀라운 과학력이군요, 헬간... 저것은 영화 '마이너리티 리포트'에 나왔던 영상분석기술 아닌가요...


첫번째로 나온 영상은 헬간이 포로로 잡힌 지구인을 끔찍한 실험에 희생시키는 영상이었습니다.


경악하는 세브와 리코, 그런데 두번째 영상은...


지구의 모습이 보이고...


지구를 향하는 대규모 선단에서 일제공격... 그리고 지구는...


세브는 이 정보를 나빌 대위에게 전해야 한다며 이제 정말로 두사람도 군수기지를 탈출합니다. 나빌 대위도 포로들을 구해냈군요.(확실히 실력은 있는 사람이예요...)


그리고 스탈은 공격계획을 함선에 입력하려 합니다만...


의회는 스탈의 모든 권한을 박탈하고, 스탈이 가진 '힘'을 넘기라는 명령을 내립니다.


그리고 스탈은 자신의 실수를 지구를 정복함으로 해서 만회하려 하지만...


의회는 그냥 넘어가지 않습니다. 단호한 의회의 결정... 처형까지 들먹이며 협박하네요.


최악의 사태가 되어버려 고민스러운 스탈...


그런 그가 지구를 보더니 눈을 빛냅니다.


그는 대체 무슨 짓을 할 생각일까요. 그게 뭐든간에 지구에겐 전혀 좋은 일이 아니겠죠?


역시 의회는 스탈을 살려둘 생각이 없군요. 서로 다른 생각, 즉 동상이몽의 상황이네요. 과연 스탈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겨우겨우 군수기지에서 탈출한 나빌 대위... 그는 세브로부터 지구 침공의 정보를 듣고 적의 순양함을 탈취하여 지구에 경고를 하기로 결정합니다. 어떻게 우주 공항까지 가야할지 고민하던 그 순간...


그녀가 나타납니다. 리코는 재머까지도 지켜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