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념 | Posted by 아스라이 2013. 4. 6. 18:40

갤럭시 카메라 개봉기

 

 

비가 오는 토요일 주말 오후, 비에 젖지 않게 특별히 테이프로 칭칭 동여매어 구입한 물건이 있습니다.

 

 

 

갤럭시 카메라입니다.

 

 

가격 대 성능비로서는 엄청난 혹평을 듣는 갤럭시 카메라입니다만 제 경우, 밖에 가지고 나가 경치를 찍을 카메라는 디지털 카메라긴 합니다만 하나 있고, 집안에서 리뷰나 여행기를 쓸 때 쓸 카메라가 필요했기 때문이기도 했습니다.

 

이전에도 보조용 카메라나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썼습니다만, 일반 카메라는 배터리 문제로 얼마간 사용하면 배터리가 다 떨어지기 일쑤였고, 전원을 연결시킨 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폰의 경우는 켜자마자 바로 사진촬영으로 사용하기까지 딜레이가 너무 컸지요.

 

그래서 카메라면서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이기도 한 갤럭시 카메라에 기대를 걸어보고 있습니다. 

 

 

요즘은 포장이 단촐한게 대세인가봅니다. 뚜겅을 여니 갤럭시 카메라가 꽉 차게 놓여있네요. 그런데 이거... 쿼드코어였어요?

 

 

그 아래를 열어보니 설명서가 놓여있고....

 

 

차례로 USB 케이블, 스트랩, 배터리, 충전기가 있습니다. 배터리는 혹시 두개일가 생각했는데 아쉽게도 하나뿐이더군요...

 

 

설명서와 함께 촬영 가이드도 들어있습니다.

 

 

 

버튼이 거의 없고 모든 조작을 뒷면에서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로 조작해야 하는 만큼, 화면이 상당히 크게 느껴집니다. 뒷면 전체가 다 액정이네요.

 

 

카메라 인터페이스는 참 마음에 드네요. 수동모드는 마치 실제 렌즈를 돌리는 듯한 메뉴가 나오네요.

 

 

어쨌든 이제 배터리 걱정 없이 순간순간 바로바로 촬영하여 글을 쓸 수 있는 기기를 마련했군요. 이제라도 여행기가 더 박차를 가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나저나 악세사리가 전혀 안나왔다는 게... 아직 케이스나 액정 보호지조차 나오지 않았답니다. 아쉽네요.

 

'상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념0803  (0) 2013.08.03
RG등급 제타건담  (0) 2013.04.22
김연아 선수 우승 - 2013 세계 피겨 선수권 여자 싱글  (0) 2013.03.17
개인적인 지금 사태 정리...  (0) 2013.02.19
IT기기의 악세사리는 끝이 없네요...  (6) 2013.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