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 Posted by 아스라이 2022. 10. 20. 16:58

PLENBO G case가 이제서 도착했네요.

8월에 주문했던 겁니다만... 캐링 케이스가 먼저 왔습니다, 아니 본품이 있어야지 가방만 오면 무슨 소용이...

그리고 2주가 지나서 이제서야 본품이 도착했네요... 역시 해외 펀딩은 마음을 비워야 하나봅니다...

어쨌든 처음느낌은 하얀색의 산뜻한 사이버틱한 분위기가 나긴 합니다. 때가 잘 탈 거 같지만... 색상은 하얀색 한가지 뿐인지라...

열어보면 크기가 상당히 큰 만큼 여러가지 들어갑니다. 케이스 장착한 스위치에, 예비 그립 네개에, 만약 패밀리팩을 구입했다면 예비배터리에 전용 독도 수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저는 케이스 본품과 가방만 주문했지요.

예비 그립 네개가 수납됩니다. 배터리는 저는 하나뿐이긴 하지만 두개 이상일 경우 저렇게 수납 가능하고 아래에 충전 독 수납하는 공간입니다.

케이스 장착한 뒤 앞모습...

뒷모습입니다.현재 아직 스위치 전력이 남아있어 배터리는 뺀 상태입니다. 케이스 자체에 아래 거치가 가능해서 세워둘 수 있습니다. 배터리는 굳이 매번 끼워둘 필요는 없는게 전력이 부족할 때만 끼우면 되고 배터리까지 끼우면 무게가 상당히 늘어납니다. 그리고 이 케이스를 구입한 또하나의 이유가 저 빨갛고 파란 버튼인데, 케이스 자체에 블루투스 오디오 연결 기능이 있습니다. 한번에 두개까지 되는 거 같은데, 스위치 기본 블루투스 오디오 기능이 영 아닌지라 케이스에서 더 성능이 좋네요. 일단 하나 먼저 연결해봤는데, 잘 됩니다. 다만 음질은 제 귀가 그닥 고급이 아닌지라 잘 구별은 안되네요.

양쪽 그립을 뺀 상태입니다.

그립을 뺀 상태에서 가이드를 세우면 그립에 조이콘을 끼울 수 있고,

그립을 서로 연결하면 일반 조이콘 그립처럼 따로 들고 게임할 수 있습니다.

 

일단 막 연결하고 켜 본 거라 어떨지 모르겠네요. 좀 더 사용해봐야 겠습니다. 

 

다만 충전시 낮은 전력이면 충전이 안되는 거 같기도 합니다. 일반 휴대폰 충전케이블로 연결했더니 충전이 안되고 스위치용 어댑터를 연결하니 충전이 되는 걸 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