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 Posted by 아스라이 2022. 10. 29. 10:46

스팀덱이 도착했습니다.

 

참 오래 걸렸네요. 하긴 아직 코모도 정식 발매는 하지도 않았으니...

포장을 여니 전원을 연결하고 기기를 켜라는 안내문이 있네요.

정품 아답터입니다. 해외 제품이라 그런지 돼지코가 필요하겠네요.

드디어 스팀덱이 보입니다.

이건...? 밸브의 봉인인가요...? 뜯었습니다 ㅎㅎㅎ

역시 크네요.

아래에는 액정 클리너가 보입니다.

일단 돼지코를 꽂기 전에 프리볼트인지 확인해봅니다. 전기는 안전을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죠. ㅎㅎㅎ

전원이 들어왔습니다.

한국어로 설정하고...

+9시 표준 서울시로 설정하고...

와이파이를 설정하니 드디어 업데이트를 시작합니다.

업데이트가 끝나니 드디어 스팀 로그인이 가능하네요.

일단 스팀덱으로 게임을 구매하면 밴 당하는 경우가 있다고 하니 일단 당분간은 게임 구매는 미뤄봐야 겠습니다. 사실 아직 한국에는 정식 발매도 안 된 시점이라서 그렇다는 말도 있더군요.

마지막으로 용량 확인... 다행히 512기가 버전이 맞네요. 당분간 스팀덱 처음 켰을때 팁들을 읽어보며 차근차근 따라 해봐야 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