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베스퍼의 양치기들은 호크윈드를 자주 찾아가 내면을 봐주어야 한다고 조언합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말도둑도 있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리고 이곳 베스퍼에는 해적 소굴과 같이 브리타니아에서 유이한 길드가 있습니다. 취급하는 물건은 동일한거 같더군요. 홰랑 보석이랑 마법 열쇠가 부족하면 보충해두어야 합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뭔 악마가 이리 덤벼드는지... 악마는 몰라도 바론은 조심해야 합니다. 툭하면 수면 마법으로 재워버리고 패기 때문에 잘못하면 저항도 못하고 죽을 수도 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계속되는 삽질속에 어느던 아바타는 7레벨이 되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7레벨이 되었으니 이제 마이녹으로 향해보았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구호소에서 간호하던 줄리아를 영입합니다. 이로서 아바타 일행은 7명... 이제 마지막 한 동료만 남았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마이녹의 장비점에는 마법도끼랑 마법검을 취급합니다. 가격은 얼마나 비쌀지 엄두가 안나긴 하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랑의 양초, 진실의 책을 얻었으니 이번에는 은뱀 요새로 향합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러고보니 6편에서부터 센트리가 동료였는데. 이때부터 은뱀 요새의 군주였군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람들에게 용기의 종에 대해 이야기를 듣고...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아카데미의 교관에게는 제단에 관해 정보를 듣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다만 용기의 종은 바닷속 깊이 가라앉아 버렸다고 하니 바로 손에 넣을 수는 없을 거 같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아무래도 용기의 종을 얻으려면 저 좌표를 읽을 수 있는 육분의가 필요할 거 같습니다. 그러고보니 제가 일지를 찾아보니 육분의에 대한 정보는 젤롬에 있었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젤롬의 숙소 잠긴 방에는 제프리가 있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다만 제가 용맹의 길을 걷다 보니, 제프리는 역할이 겹친다고 합류할 수 없다고 합니다. 아니 역할이 좀 겹치는 게 뭐 어때서...?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으음... 그런데... 육분의에 대한 정보를 주긴 하는데... 자신의 도시의 주점 지배인에게 물어보라고 합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어쨋든 룬 8개 다 모여있고 책과 초도 있습니다. 이제 용기의 종만 있으면 일단 될 거 같은데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일단 호크윈드에게 미덕에 대해 평가받으러 가봤습니다. 동정은 아직 모자란 듯 한 거 같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정의는 다행히 완성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희생의 길은 아직 모자랍니다. 호크윈드가 힌트를 주는군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정직과 명예도 완성되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아... 용맹은 야단맞았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한 모험이 용맹의 미덕에 위반하는 것 같네요. 이렇게 미덕을 평가받으며 자신의 행동을 돌아보며 행동을 수정해 나가는 것이 바로 이 울티마 4라고 생각합니다. 정답이란 없으며 다른 아바타분은 어떤 길을 걷고 있을까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영성은 다행히 경지에 오른 듯 합니다. 다만 영성의 사원은 걷거나 항해해서 갈 수 있는 곳이 아니므로, 가는 방법을 스카라브레에서 정보를 다시 한 번 들어봐야겠네요...

 

모험은 계속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