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문그로우 도시에서 시작하여 정직의 룬과 만트라를 얻고 동료 마리아는 영입을 실패한 채 죽어서 브리튼으로 왔지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브리티쉬 성 옆에 있는 도시 브리튼으로 가봅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브리튼입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아이들이 만트라에 대해 말해주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정작 만트라는 크리켓에게 물어보라고 합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치료소에 있는 한 마법사는 동정의 성소의 위치를 알려줍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리고 치료소에 있는 한 환자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몬데인의 원한이 서린 유물이 남아있다며 도적들의 소굴에서 들었다고 하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것을 찾아 파괴하겠다고 하면 캡틴 블랙의 상점에서 물어보라고 합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어느 전사는 노란색 돌이 경멸의 미궁에 있다고 하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무기점에 있는 사람이 룬에 대해 알려주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마을의 어느 건물 구석에 있다고 합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리고 식료품점에서 크리켓을 찾았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동정심의 만트라는 MU라고 하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동정의 룬도 발견했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마을 남동쪽 가장자리에는 아이들을 데리고 노래를 불러주고 춤을 추는 음유시인과 광대가 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음유시인은 이올로군요. 바로 동료로 영입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춤추는 광대는 구에노입니다. 아이들을 돌보고 있네요. 이로서 브리튼에서 볼일은 끝났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계속 전투를 하며 다음 목적지로 향합니다. 브리튼에서 딱히 배 없이 갈 수 있는 곳은 유랑 트린식, 미녹인데, 유는 숲을 헤쳐나가야 하고, 미녹은 산으로 길이 험해서 트린식으로 향했습니다. 가다보니 마을이 있네요. 마을 규모로 봐서는 트린식은 아니고 포즈 아닌가 싶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마을 포즈입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딱히 별 중요한 내용은 없고 미스틱 무기에 대한 이야기가 있더군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길은 험해서 헤메고 점점 체력은 떨어져가고... 사실 이 게임은 전투 템포가 꽤 긴 편입니다. 가다가 문게이트가 열렸길래 운에 맡기고 뛰어들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도착한 곳은 브리튼이네요. 가던 길이 허사가 되긴 했지만 로드 브리티쉬를 만나 레벨업도 하고 다시 재정비해서 출발하기로 합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래서 드디어 트린식에 도착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잘생긴 전사라...? 역시나 술집에서 부어라 마셔라 하고 있는 듀프레이를 만났네요. 바로 합류시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명예의 신전은 남쪽 방면, 늪의 서쪽에 있다고 합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어느 상인은 소문을 모으고 있는데, 룬에 관한 소문도 있다고 하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테린이라는 아이가 알거라고 합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리고... 구석에 왠 해골이...? 말이 통하는 해골인데, 보라색 돌이 정직과 용기의 제단방에 있다고 합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맨드레이크와 나이트세이드를 구할 장소를 알려주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테리의 말을 들어보니 도시 남서쪽 구석에 묻혀 있다고 해서 찾아보니 드디어 명예의 룬을 발견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아리스토텔레스... 생각보다 유명인의 이름이 많이 나오네요, 이솝도 있고 미켈란젤로도 있고... ㅎㅎㅎ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러고보니 좌표를 알려면 육분의가 필수였죠. 육분의는 젤롬의 술집에서 물어보라고 합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트린식에는 마법갑옷이 있는데, 가격이 어마어마합니다... 4000골드라니...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다시 문게이트를 들어갔는데... 여기는...? 뭔가, 다 무너져가는 마을이 보이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뉴 마진시아가 아니고 그냥 마진시아입니다. 마진시아가 겸손의 도시인걸 생각해보면 뭐하다 이렇게 망했는지 알만하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여기는 악마도 다니고 유령들 투성이에 몬스터도 다닙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결국 겸손이 아닌 자만심때문에 망한게 맞았네요... 도시를 돌아보려 했지만, 몬스터가 덤벼드는데다 뭔 독지대가 이리 많은지... 결국 멤버들이 독에 중독되는 바람에 모두 전멸해서 다시 로드 브리티쉬 앞으로 가버렸네요... 마진시아는 좀 미뤄야 할까봅니다...

 

모두 즐거운 브리타니아 여행이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