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지난번 여행기 마지막에 아마 다음 여행기는 경험치 3200이 되었을 때 쓸 거 같다고 썼는데...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정말로 그 이후로 기나긴 시간이 흘렀습니다... 그동안도 계속 브리타니아를 산책을 하긴 했습니다만... 정말 긴 시간이 걸리더군요... 잠을 재우는 몬스터들이 있지 않나...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무엇보다도 아바타가 지금까지 쓰던 유일하게 마법사가 처음부터 다루는 무기인 슬링이 너무나도 절망적인 무기다보니 해적들의 소굴에서 마법의 무기를 사는 것도 목표였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로인해 목표 금액이 5000이었죠. 정말로 비쌉니다... 누가 도적들 아니랄까봐, 어쨌거나 아쉬운건 저이므로 죽어라 돈을 모읍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러다 보니 드디어 7레벨을 달성했습니다... 정석대로 하다보니 오래 걸리네요 ㅎㅎㅎ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배도 하나 또 생겼습니다. ㅎㅎㅎ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5000을 모으고 다시 온 도적들의 조합...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드디어 마법의 지팡이를 구입했습니다 ㅎㅎㅎ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나머지 돈도 탈탈 털어 모험에 가장 도움되는 마법열쇠부터 구입하고...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험난한 항해를 거쳐 새 동료를 영입하러 젤롬에 도착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6피트 5인치면... 33 * 6 + 2.5 * 5... 맞나요...? 210.5cm이라... 키 크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드디어 제프리까지 합류했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제는 아바타 혼자뿐이지만 마법 무기도 구입했고, 레벨 7도 되었고, 제프리도 영입했으니, 본격적으로 여행해볼 엄두가 나네요...

 

오늘도 즐거운 브리타니아 산책 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