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질란의 방패를 올려놓으면 석상들이 말하기 시작합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뒤 문을 열고 쿠마쉬 골의 마법 물품을 손에 넣으라고 하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문이 있지만 잠겨있고, 흙바닥이 없어 문따ㄱ... 아니 골렘을 부를 수 없습니다. 미스란에게 산 마법문 해제 두루마리를 써봅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다짜고짜 죽인다고 말하더니 유령이 나타납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힘들었지만 겨우 승리하니 쿠마쉬 골의 언월도가 떨어지네요. 좋은 무기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드디어 방첨탑의 끄트머리를 얻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게 첫번째 열쇠라... 그럼 다른 열쇠도 있나보군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들은 에테르라는 다섯번째 원소에 관해 말해줍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나머지 티탄을 찾으라고 하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다음 갈 곳은 여기입니다. 접가지의 열쇠를 사용합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여기도 아케이드가... 아슬아슬한 돌다리를 건너가야 하며 떨어지면 죽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동굴 발견...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마법의 팔 보호구가 있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로서 투구와 방패 빼고는 모두 마법 방어구로 무장했습니다. 방어 수치도 22군요. 그래도 아직 전투는 어렵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유일하게 가시가 없어서 딛고 올라갈 수 있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화면을 반전시켜 버리는 함정 스위치가 곳곳에 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마법 각반이 있습니다만 이미 가지고 있군요... 여기선 어디 매입해주는 곳도 없어서 그저 짐만 될 뿐입니다. 동료도 없으니...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죽인다 죽인다 아바타를 죽인다!!! 여기저기 무너지고 쏘고 바닥이 꺼지고... 이제 이딴 세계 제 알 바가 아닙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가다보면 어느 비석이 있는데 여기서 대지 열기 마법을 쓰면 물이 빠져나갑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여기 뭔가 백마법사가 돌아다니는데 대화는 거부하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물의 타이탄을 해방시켰습니다. 성격은 안좋군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다음 갈곳은 여기입니다. 역시 접가지의 열쇠를 사용합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여전히 가디언의 훈수질은 계속되고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드디어 얼마만에 대화가 되는 사람인가... 자비에르를 만납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가입하기 위해서는 두개의 시험이 필요합니다. 책들을 읽어보면 어느정도 실마리가 잡히더군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지혜의 시험은 통과했고 다음은 중심잡기의 시험입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아무래도 여기인가 보군요.... 조작이 까다로워 좀 힘들었습니다. 다행히 시험 시간이 길지는 않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입문자가 되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다음은 스텔로스를 찾아가보라고 하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양반 이제 울티마에 관심 끊었거든요 아저씨...?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톨윈을 만나고...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시러스도 만나는데 그는 테네브레에서 왔다고 하네요. 벤틱이 죽었다고 하니 충격을 받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스텔로스를 만났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는 우선 집중체를 제작해야 하며, 그를 위해서는 지하 광산에 있는 은을 가져와야 한다고 하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은광 열쇠를 받았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잠깐 순간이동중에 테네브레 날씨가 이상해서 데본을 찾아가보니 물의 타이탄을 풀어준 탓에 복수심에 불타는 타이탄이 호우를 불러내었군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지하묘지 안 화염술사들을 찾아가 봐 달라고 합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자 그런데 문제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