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념 | Posted by 아스라이 2010. 4. 13. 18:47

상념0413 - 평온한 하루...


건대 앞에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어있네요...
바람이 심하게 불어서 꽃이 남아날까 문제지만...


꽃구경을 가야하긴 하는데...


집에가면서 시장에 갔습니다... 그런데... 특이한 광고가...
직접 흡수력을 시험해보라고 하네요...

그래서...?

물이라도 부어보라는 건가...?

손에 든 커피를 보며 한참을 고민했어요...


요즘 인스턴트로 안나오는 게 없군요. 솔직히 모든 음식이 다 물만 부어서 전자렌지에 돌리면 완성되는 음식들이 넘쳐나지요... 게다가 이건 물 부을 필요도 없는거군요... 그런데...

딸랑 천원이네요? 왜이리 싼 거지...?

혹시 맛이 없어서? 아직 안 알려져서? 인기가 없어서? 아니면 마침 행사제품이라서?

안그래도 쌀 떨어졌을때 괜찮겠다 싶어 호기심에 하나 사와서 먹어봤는데...

확실히 천원정도의 맛이더군요...


확실히 소셜게임이 대세긴 한 모양이더군요... 그런데 시뮬레이션이 판치던 세상에 소셜 RPG게임이 나왔네요.(솔직히 몇년전에 이미 있었긴 했습니다만...) 게다가 무협게임이라 더욱 관심이 갔습니다. 판타지 게임은 흔하디 흔하지만 무협게임은 드물죠... 게다가 그나마 있는 것도 전투장면이 판타지나 다를게 없으니... 역시 무협은

온갖 무공을 쓰며 붕붕 날아다녀야 제맛 아닐까요...


호기심삼아 시작해본 무림영웅이라는 게임입니다.

물론 이게임은 아무런 설치 없이 웹페이지에서 그냥 되는 게임이라 동영상 부분은 거의 없다해도 될 정도입니다. 전투 역시 텍스트로 진행되긴 하지만... 몰래 할 수 있다는 메리트가 가장 강하죠. 게다가 실시간도 아닌지라 부담도 덜하고...

http://www.murimhero.co.kr/

1번서버 한나라의 아즈라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