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재미삼아 해봤던
트위터 아이디로 나이와 성별 판별...

지금은 후회막급입니다. 은근히 그거 집요하게 물고 늘어지시는 분들이 있네요...
서너분 정도... ㅠ.ㅠ

(TRPG에서 어쩌다 한번 운좋게 바드가 맨손으로 사람 죽였더니 그뒤부터
'맨손으로 사람죽이는 바드'라고 노상 불러대는 어떤 마스터에 필적하네요... ㅡ.ㅡ)


그런데 다시 해보려 했는데 저 링크가 끊겨 버렸네요? 어디였는지 못찾겠어요.
혹시 새 링크 아시는 분은 좀 알려주세요...

그러다 다른 곳을 발견했습니다.
트위터 아이디를 넣으면 삼국지 속의 어울리는 등장인물을 찾아준다네요?

조금은 불안한 마음도 있지만... 그래도 또 호기심 때문에...

링크는 여기입니다.

http://ninth.jp/twitter/app/sangoku.php

(이건 단축 웹주소가 아니니 링크가 끊기거나 하지는 않겠죠...?)


응? 마량?


오호! 바로 이 사람이군요. 이건 맘에드네요.

그럼 저는 이제 눈썹만 하얗게 염색하면 되는 겁니까?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나마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