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 Posted by 아스라이 2013. 11. 28. 10:37

한계 - 넬

 

 

 

 

처음 이 노래를 듣고 그야말로 푹 빠져버렸지요... 

넬을 알게 된 것은 '기억을 걷는 시간'이었지만... 이 '한계'를 듣는 순간 제 마음과 너무도 똑같아서 수십, 수백번을 반복해서 듣고 또 들었으니까요...

사랑 노래들만 넘쳐나는 요즘에도 이런 가사가 나올수가 있구나 하고 한없이 감탄했었죠... 사실 이 '한계'는 꽤 여러번 썼던 게 사실이지만 그럼에도 또다시 쓰고 있네요...

지금도 머리속에 생각나는 노래이기도 하고...

 

펜으로 쓴 손글씨와 스마트폰 화면에 터치펜으로 쓴 글시는 여전히 차이가 심하네요.

양쪽 다 장단점이 있어요...

손글씨는 그나마 제가 의도한 대로 글씨가 써지지만(그럼에도 아직 멀었다고 생각되지만) 한번 쓰면 고치거나 수정하기가 쉽지 않죠. 화이트로도 자국이 남으니...

그에 반해 터치펜 글씨는 스마트폰의 인식률에 따라 정말 제멋대로 글씨가 나오지만(광고를 보면 터치펜으로도 술술 눈 튀어나올만큼 세밀하고 세세한 글씨나 그림이 나오던데 그거 다 거짓말 같아요...) 색상이라던가 수정하고 고치기가 수월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