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 Posted by 아스라이 2009. 6. 3. 20:31

빛나는 황금의 팔 | 자유롭게 노래하세요


빛나는 황금의 팔 | 자유롭게 노래하세요
전체공개 2004.02.18 15:28

승리를 잡아라, 승리를 잡아라,

빛나는 황금의 팔.

서러운 눈물을 저멀리 던져라,

빛나는 황금의 팔.

 

올테면 와 봐라,

누구든지 자신이 있다.

뜨거운 마음들을

한데뭉쳐 던져 버린다.

 

눈물로 얼룩진 승리를 잡아라,

빛나는 황금의 팔.

온몸을 던지는 스네이크 볼이다.

빛나는 황금의 팔.

 

빛나는 황금의 팔.

 

 

 

   - 오래전 만화였는데, 고아원에서 어렵게 고생하며 연습한 야구팀이 그당시 중학 최고수준

      야구단에게서 승리한다는 만화였네요. 동생 난희가 라이벌 4번타자에게 동생으로 입양되어

      가고... 뭐 이런저런 눈물나게 하는 이야기들. 스네이크 마구에... 그래도 이상하게도,

      이 옛날 만화에 쓰였던 세가지 노래는 아직도 기억에 강하게 남아있네요.

 


작성자의 카페글 더보기

아스라이의 비망록
조회수 14 |
담기 | 인쇄 | 신고 | 공지/대문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