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네로는 바로 보드게임에 돌입하네요... 단테는 보드게임이고 뭐고 주사위를 한방에 잘라버렸지만... 네로는 꼼짝없이 놀이를 해야 하네요...


그나저나 은근히 속터집니다... 이 주사위 게임...


흰색은 출발점, 파란색은 소울오브, 빨간색은 적, 노란색은 출구인데... 주사위 숫자가 제대로 나와주지 않으면 뱅뱅 돌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보드게임이자 역대 보스가 총출동하는 것을 보니 슬슬 막바지라는 것이 실감이 납니다.


꽤나 지긋지긋한 보드게임을 4층까지 모두 클리어하면 드디어, 출구로 나올 수 있습니다.


미션 20... 이제 마지막 입니다.


키리에를 가둬 둔 채 빈정대는 교주 할아버지...


그러나 이쯤 되면 네로의 상대가 되지 못합니다.


키리에를 죽여버리겠다며 설쳐대며 마지막 발악을 하지만...


처참한 최후를 맞습니다...


결국 키리에를 구해내고 돌아오는 네로. 하지만 거신상이 마지막 발악을 하네요.


자신이 마무리를 하겠다는 네로. 단테는 웃으며 그러라고 합니다.


거신상의 최후...


단테는 네로에게 야마토 검을 주고... 어디론가 걸어갑니다.


그리고 네로와 키리에의...


분위기 잡는 데 눈치없이 끼어드는 솔로부대원(?)들...


이런... 스텝롤에서 미니게임 역시 데빌 메이 크라이의 전통이군요...


갤러리 메뉴 생김, 전설의 다크 나이트 모드 생김, 게임 클리어 보너스 아트 생김, DMC의 역사 생김. 그리고 새로운 DMC가 한 네개 정도 생긴 거 같긴 한데... 별로 달라진 거 모르겠네요.

새로운 플레이 가능 캐릭터는 정녕 없는 건가...? 네로와 단테 뿐?

간만에 꽤나 재밌게 한 액션게임이었습니다. 지금의 감상은 손가락이 무지하게 아프다는 것...? 비요네타도 꽤나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