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 Posted by 아스라이 2010. 7. 6. 23:28

온라인이냐 오프라인이냐... 그것이 문제예요...


여행 동토 매머드였나... 하여간 돈 모으느라 토할 뻔 했어요...


호토바이는 티탄강철 만드느라 실제로 토해버렸고요...


어쨌든 멋지네요~ 제 도적은 드디어 폭주족이 되었습니다...


격조높은 비행 융단까지... 역시 남자의 자격은 탈것입니까...
(실제의 저는 장롱면허인 슬픈현실...)


남은 것은 레이드지만... 레이드는 도저히 불가능... 그래서 슬슬 접으려고 합니다... 만...

벌써 다음 확장팩인 대격변 베타 클라이언트가 도네요...

전 아마... 안될겁니다... 대격변 시작하면 또 한달간은 그냥~ 폐인이 될거라는 예감이...


설사 대격변이 나올려면 아직 멀었다 해도... 이런 떡밥이...
드디어 울티마 6 리메이크가 버전 1.0이 나왔네요...

이미 다운받고 있습니다... 아하하...

오늘 잘 수 있을까...

모두 포근한 밤 좋은 꿈을 꾸세요~
나마리에~